로그인
검색
센터소개
인사말
소개 및 연혁
주요사업
조직도
오시는길
센터소식
센터뉴스
23色 시군센터 뉴스
자원봉사 활동현황
공지사항
참여안내
자원봉사란
자원봉사 참여
열린홍보마당
고객의 소리
활동지원
할인가맹점 이용
상해보험
명예의 전당
정부3.0 /윤리경영공시
정부 3.0
윤리경영
경영공시
로그인
전체메뉴 닫기
센터소개
인사말
소개 및 연혁
주요사업
조직도
오시는길
센터소식
센터뉴스
23色 시군센터 뉴스
자원봉사 활동현황
공지사항
참여안내
자원봉사란
자원봉사 참여
열린홍보마당
고객의 소리
활동지원
할인가맹점 이용
상해보험
명예의 전당
정부3.0 /윤리경영공시
정부 3.0
윤리경영
경영공시
경영공시
HOME
>
정부3.0/윤리경영공시
>
경영공시
정부3.0/윤리경영공시
정부3.0
경상북도 3.0이란?
자원봉사 3.0(정보공개) 안내
정보공개제도 안내
공공데이터 개방
자원봉사 3.0 자료
윤리공시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의 정의
고객서비스 이행기준
고객만족도
윤리경영헌장
임직원 윤리강령
임직원 행동강령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서
기타윤리경영
클린·공익신고센터(성희롱)
경영공시
당해연도의 경영목표와 예산 및 운영계획
전년도 결산서
전년도 임원 및 운영인력 현황
경영실적 평과 결과
외부기관의 감사 결과, 조치요구사항 등
이사회 회의록
업무추진비 집행 현황
기타 경영공시
경영목표
예산
운영계획
미션, 비전
핵심가치
기관 전략
기관 전략
주민주도의 자원봉사 참여문화 확산
전략목표
자발적
봉사참여
봉사활동
조정, 지원
지역사회
문제해결
자원봉사
Infra 강화
기관장 경영철학
기관장 경영철학
德業相勸(덕업상권), 患難相恤(환난상휼)
덕업은 서로 권하며, 재난과 어려운 일은 서로 구휼한다.
3대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