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공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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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근거 :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방법 : 전화조사
- 조사결과 : 종합만족도 86.95점
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 만족 |
86.95 |
87.76 |
86.0 |
84.5 |
91.0 |
86.5 |
201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근거 :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방법 : 전화조사
- 조사결과 : 종합만족도 85.6점
201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 만족 |
85.6 |
81.4 |
85.5 |
86.7 |
87.5 |
86.5 |
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근거 : 경상북도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방법 : 전화조사
- 조사결과 : 종합만족도 85.6점
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 만족도 |
85.6 |
85.0 |
90.6 |
83.9 |
82.8 |
85.6 |